서비스 이용약관
타이어검색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브리지스톤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타이어셀렉트(www.tireselect.bridgestone-korea.co.kr 및 m.tireselect.bridgestone-korea.co.kr, 타이어셀렉트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타이어셀렉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상의 모든 서비스 및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타이어셀렉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 등록을 하고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과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타이어셀렉트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타이어셀렉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의 변경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라면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 등을 이용하여 내용을 충분히 알 수 있도록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개정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는 점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았을 경우,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다면 회사는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회원이 등록한 문자메시지(SMS), 전자우편(e-mail) 등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통지한 경우에는 적법한 통지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⑦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 외에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 안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의 변경이 있으면 변경 내용의 효력발생일 7일 전에 해당 서비스의 이용 안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해당 변경 사항을 공지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때에는 이를 확인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전자상거래 질서를 준수해야 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타이어셀렉트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및 이행
2. 제휴 매장에서 수행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3. 각종 이벤트 참여 기회 부여
4. 신상품 안내 및 회사소식 e-mail 제공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또는 경영상, 기술상 또는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명시하여 기존의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이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DDOS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7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원칙적으로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휴대전화 인증 방식으로 가입 신청자의 본인 여부를. 휴대전화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대체 본인확인 수단을 제공하거나 신청자에게 별도의 본인확인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4. 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탈퇴를 한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5. 만 14세 미만인 경우
6.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7.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8.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가입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가입신청자가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타 회원의 명의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허가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행위
3. 타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타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고의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및 저질, 음란성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6.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 없는 내용 및 광고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등 기타 다른 방법으로 전달하는 행위
7. 정보 서비스를 위해 하거나 혼란을 일으키는 해킹을 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전염, 유포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되는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 정보의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 정보의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9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탈퇴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타이어셀렉트에서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의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다른 회원•회사(직원•상담원 포함)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한 경우
3.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아래의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가.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나.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사용 후 취소, 반품 등을 하는 행위
 다. 그 외 회사가 정한 안전거래 이용규칙을 위반한 경우
4. 고의로 다른 사람의 타이어셀렉트 이용이나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경우
5. 회원이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사가 이용 계약을 해지할 때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으로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단, 이메일(E-mail)을 통한 해지의사 통지의 경우 발송시점을 도달시점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과 공정한 혜택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합니다.
1. 회원 탈퇴 후 재가입에 대한 제한: 회원이 탈퇴한 날로부터 1개월 간 재가입을 제한합니다.
2. 재가입 시에는 본 약관에 따른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하며, 회사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3. 회원의 반복적인 탈퇴 및 재가입을 통한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부당한 이익 취득을 방지하고자 회원탈퇴 후 2개월 동안 해당 회원의 성명, 본인인증 값(CI, DI), 탈퇴일자, 탈퇴사유 등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4. 보관된 개인정보는 목적 외 사용을 금지하며, 보관 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합니다.
⑥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⑦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 탈퇴 이전에 발생한 손해 뿐만 아니라, 회원 탈퇴 후에도 해당 회원의 행위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포함합니다. 특히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 또는 전 회원에 대해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및 형사 고발 등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2. 회원의 부정 이용으로 인해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3. 회원이 탈퇴 전후로 취득한 정보나 자료를 부당하게 이용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4. 회원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5. 기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제10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① 회원은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회원정보 수정 기능을 통해 수정해야 합니다. 다만, 이름 등 회사가 별도로 지정한 항목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사는 지체 없이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에 따라 보관이 필요한 정보 또는 회원이 별도 동의한 정보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회원의 관심 분야 및 구매 이력 등에 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따른 정보제공 의무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거나 유익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푸시알림 등 다양한 전자적 방식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언제든지 정보 수신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건전한 서비스 환경 유지와 타인의 권리 보호를 위해 회원이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콘텐츠를 관리합니다.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은 사전 통지 없이 삭제, 이동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허위 사실 유포 및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5.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기타 이 약관이나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 (지적재산권)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저작물(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상품/서비스 관련 콘텐츠 등을 활용하여 회사가 제작한 2차적 저작물 포함)에 관한 지식재산권(특허ㆍ실용실안ㆍ디자인ㆍ상표권과 저작권 포함)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상품 등의 연구개발, 판촉,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관련 프로모션 및 회사가 제휴한 타사에 복제, 배포, 전송 또는 전시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가 식별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타이어셀렉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려는 회원은 다음 각 호와 같은 방법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구매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비,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마우스 클릭 등을 통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전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6. 결제 방법의 선택 및 결제
7.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②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관계법령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술적으로 구매 신청 승낙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③ 회사가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④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 통지에는 구매 신청 확인,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⑤ 이용자는 상품 구매 전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 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⑦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 신청 시 별도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으며, 회원가입 시 회원으로부터 포괄적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제15조 (대금 지급 방법)
타이어셀렉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6조 (수신확인 통지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7조 (배송 및 거래 완료)
① 배송기간은 입금이 확인된 날의 다음 날부터 배송이 완료일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한 지연기간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②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제휴 매장 등 관련 당사자 간 발생하는 배송 관련 분쟁은 해당 당사자들이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내에 계약 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④ 배송이 완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배송 완료 통지를 합니다. 회원은 수령한 상품의 상태를 즉시 확인해야 하며, 하자 발견 시 7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별도의 이의 제기가 없으면 배송 완료 통지 후 7일이 경과한 시점에 거래가 종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배송 지연에 대한 보상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명시된 배송 기간을 초과할 경우, 회사는 별도로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적절한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반품/교환/환불/취소)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우선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말미암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기타 구매자가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반품 또는 교환 시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③ 교환 신청한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교환이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회사는 교환 가능 여부를 회원에게 신속히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신용카드 결제 건의 환불은 해당 카드의 결제 취소로만 처리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거나 배송 중인 경우, 취소가 아닌 반품 절차로 처리됩니다.
⑥ 취소 처리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완료’ 상태: 취소 신청 즉시 처리 완료
2. ‘배송준비 중’ 상태: 원칙적으로 즉시 취소 처리
3. 이미 발송된 경우: 반품 절차로 전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제19조 (타이어셀렉트와 제휴 사이트의 관계)
① 타이어셀렉트와 다른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문자, 그림, 동영상 등을 포함한 클릭 가능한 콘텐츠)로 연결된 경우, 타이어셀렉트를 '연결 사이트'라 하고 연결된 다른 웹사이트를 '피연결 사이트'라 합니다.
② 연결 사이트는 피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 서비스 등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책임 제한은 연결 사이트의 초기 화면 또는 피연결 사이트로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 등을 통해 명시됩니다.
③ 이용자는 피연결 사이트에서의 거래 시 해당 사이트의 이용약관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그러한 거래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연결 사이트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연결 사이트는 피연결 사이트와의 연결이 이용자에게 해당 사이트나 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는 것으로 오인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 간의 연결은 연결 사이트의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지체 없이 공지사항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제20조 (손해배상)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1조 (책임의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서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책임을 제한합니다.
1. 해당 정보 등의 허위성 및 위법성을 객관적으로 인지하고 확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그 진실성, 완전성, 적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2. 거래 당사자 간의 의사표시의 진정성이나 타인의 권리 비침해 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등 불가항력적 사유
2.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또는 정부의 규제
3.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
④ 회사가 제휴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제휴 사이트의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포인트 제도의 운영)
① 회사는 회원의 재화 등의 구매, 리뷰 작성, 각종 이벤트 참여 등 일정한 서비스 이용을 조건으로, 타이어셀렉트 내 별도 안내페이지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는 타이어셀렉트 내에서 1 포인트당 원화 1원의 가치를 가지며, 회원은 타이어셀렉트가 정한 조건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100P 단위로 단독으로 또는 다른 결제 수단과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 정책 안내 포인트의 부여 및 사용에 관한 상세 내용은 Tire Select 내 별도 안내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④ 포인트의 기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2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는 자동적으로 소멸합니다. 타이어셀렉트는 특정 포인트에 대해 상이한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내용을 안내페이지에 명시합니다. 
⑤ 회원은 포인트를 본인의 거래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의 타인 양도, 매매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⑥ 회사는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포인트에 대해 회수, 사용 정지, 형사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제시한 조건에 따라 회원 기타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포인트 또는 예치금 등을 쇼핑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제23조 (쿠폰의 이용)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사용 조건, 할인 금액 등을 정하여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쿠폰의 구체적인 종류나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는 그 내용을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③ 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이 탈퇴한 경우 모든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 시에도 이전에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쿠폰을 회원 본인의 거래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의 타인 양도, 매매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⑥ 각 쿠폰의 구체적인 사용 조건 및 제한 사항은 해당 쿠폰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⑦ 회사는 쿠폰의 부정 사용이 확인될 경우, 해당 쿠폰의 사용 취소,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필요 시 쿠폰 정책을 변경할 수 있으며, 중대한 변경 사항은 시행 전에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24조 (분쟁해결)
① 본 약관과 더불어, 당사자 간 합의로 추가 작성된 문서들, 회사의 정책 변경사항, 관련 법령의 제•개정 내용,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그리고 회사가 타이어셀렉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 등은 모두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며 동등한 효력을 갖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회원 상호 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그 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④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관계법령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회원 상호 간의 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었을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전속관할 법원으로 정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12월 02일부터 시행합니다.

고객센터
02-2138-2480
평일 09시 ~ 18시(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12시 ~ 13시 (1시간) 고객센터 이메일 : kangho.song@bridgestone.com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주) 대표자 : 김헌영 사업자등록번호: 104-81-64697
주소 : 0614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8(역삼동, 지에스타워 12층) 통신판매업신고 : 2024-서울강남-0705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송강호 팀장

Copyright Dmonster Co., Ltd. All rights reserved.